임대절차

① 회원가입 → ②임대신청 → ③임대농기계 입ㆍ출고 → ④임대농기계 사용 준수사항

  • ① 회원가입
    ㆍ농기계임대사업소 홈페이지 회원가입
    ㆍ농기계임대사업소 현장방문
       ※ 필요서류 : 관내농지가 포함된 농지원부 또는 농업경영체 등록확인서

  • ② 임대신청
    ㆍ전화, 직접방문,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가능
       ※ 임대신청은 사전예약 필수

  • ③ 임대농기계 입ㆍ출고
    ㆍ출고 : 예약전일 17:00 ~ 18: 00, 예약당일 오전 08:30 부터
    ㆍ반납 : 예약당일 18:00 까지

  • ④ 임대농기계 사용 준수사항
    ㆍ임대농기계 상차 후 반드시 밧줄로 고정하여야 함
    ㆍ사용 중 고장 또는 사고 발생시 반드시 해당 농기계임대사업소에 연락필수
    ㆍ임대농기계 사용 후 반드시 세척하여 반납
    ㆍ임대농기계 사용 중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분실 또는 파손시 임차인이 변상
    ㆍ임대농기계는 농업분야에 한하여 사용
    ㆍ임대농기계를 활용하여 영리행위를 할수 없음
    ㆍ임대농기계 사용권을 타인에게 양도해서는 안됨
    ㆍ반납시 사용 중 고장부위를 담당자에게 꼭 알려야 함
     ※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않은 경우 임대제한될 수 있음

Top